본문 바로가기
애니 뉴스

애니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티저 PV, 캐스트 공개

by 진콩님 2024. 9. 4.
반응형

코단샤의 라이트 노벨계 문고 레이블 'K라노벨북스'에서 완결한 '이바라키노' 작가의 추방, 판타지 소설 TV 애니메이션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티저 PV ,캐스트 공개되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不遇職【鑑定士】が実は最強だった)' 2025년 01월 방영될 예정입니다.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https://youtu.be/_2CmpgWO25Y

티저 PV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일본의 라이트 노벨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나락에서 단련된 최강의 【신안】으로 무쌍한다~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감독은 미정, 방영 시기는 2025년 1월.

줄거리

주인공 아인은 회사에서 인정받지 못하고 부당한 대우를 받는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과거, 특별한 능력을 지닌 존재로서 강력한 적들에게 쫓기는 삶을 살았던 비밀을 숨기고 있었습니다.

 

동료들에게 배신당하고 나락으로 추락한 아인은 절망에 빠지지만, 그곳에서 깊은 곳에 숨겨진 자신의 힘을 깨닫게 됩니다. 그는 강력한 힘을 지닌 '신안'으로 거듭나고, 과거 자신을 배신했던 자들과 세상을 위협하는 강대한 적들에게 복수를 다짐합니다.

 

신안으로 각성한 아인은 압도적인 힘을 바탕으로 모든 적들을 쓸어버립니다. 그는 상대의 감정을 읽고, 그들의 움직임을 예측하며, 강력한 마법을 자유자재로 사용합니다. 아인의 압도적인 힘 앞에서 어떠한 적도 감히 맞서지 못합니다.

 

아인은 강력한 힘을 얻었지만, 과거의 상처와 진실을 마주해야 합니다. 왜 자신이 배신당했는지, 그리고 왜 세상은 자신을 쫓았는지에 대한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과정에서 아인은 자신과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됩니다.

 

압도적인 힘을 얻은 아인은 더 이상 과거의 아인이 아닙니다. 그는 강력한 존재로서 세상을 바꾸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힘을 가진 자에게는 항상 책임이 따르는 법. 아인은 자신의 힘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아인 (CV : 토야 키쿠노스케)유리 (CV : 토오노 히카루)
아인 (CV : 토야 키쿠노스케) / 유리 (CV : 토오노 히카루)
우르술라 (CV : 스즈시로 사유미)피나 (CV : 세리자와 유우도)
우르술라 (CV : 스즈시로 사유미) / 피나 (CV : 세리자와 유우도)

스태프

장르 추방판타지
원작 이바라키노
캐릭터 원안 히타키 유우(ひたきゆう)
제작 불우직 감정사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제작위원회

캐스트

아인 (CV : 토야 키쿠노스케)
유리 (CV : 토오노 히카루)
우르술라 (CV : 스즈시로 사유미)
피나 (CV : 세리자와 유우도)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s://fugukan.com/
공식 트위터: https://x.com/fugu_kan

반응형